[ISQ Global] Pick Me! ISQ와 임팩톨로지가 제출한 SOCAP24 오픈 세션 기획안 대중 투표 진행 중(~4/14)

임팩트스퀘어와 임팩톨로지가 올해 10월 개최될 세계 사회적경제 콘퍼런스 ‘SOCAP 2024’의 오픈 세션(Open Session)에 개별 세션으로 총 2건의 기획안을 제출했습니다. 두 제안서 모두 1차 통과가 되어 현재 대중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세션을 통해 한국과 아시아 임팩트 시장의 잠재성을 피력하고 확장 전략을 논의하여 관심을 촉구하고자 합니다. 

Impact Bell Tower 구독자 여러분, 세션의 아이디어가 세계인이 모인 현장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지금, 투표에 참여해 힘을 보태주세요!

  • 투표 마감일:  4월 14일(일)

  • 투표 참여 방법

Step1) 아래 “투표하기”를 각각 눌러 투표 페이지에 접속한다

  1. 글로벌 모듈 세션 투표하기

  2. 임팩톨로지 세션 투표하기

Step2)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 “Vote For This Mission Idea”라고 적힌 파란 버튼을 누른다.

Step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뒤 소중한 한 표로 임팩트스퀘어를 지지한다.

지난해 열린 SOCAP23 세션 패널토의에 참여한 임팩트스퀘어 윤남희 이사(왼쪽에서 4번째)

<오픈 세션 기획 이유>

  • SOCAP에서 하고자 하는 것

SOCAP은 임팩트 확장 전략을 논의하고, 투자 및 협력 네트워킹을 위한 글로벌 콘퍼런스입니다. 임팩트스퀘어는 SOCAP에서 잘 다루어지지 않았던 아시아 지역의 임팩트 확장 방안을 주제로 SOCAP24의 목표인 시스템적인 변화를 촉구하고자 합니다. 해당 지역의 임팩트 비즈니스의 경험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이고, 공개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 글로벌 모듈의 세션

세션의 제목은 “Southeast Asia Impact Investing: Embarking with the Pioneers”입니다.  동남아시아의 임팩트 투자 경험을 가진 AC, 임팩트 투자자(GP), LP의 패널이 동남아시아 임팩트 생태계의 잠재성과 챌린지를 이야기하고, 임팩트 투자에 대한 실무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해당 세션을 통해 동남아시아에 관심이 있는 세계 각지의 임팩트 이해관계자들이 모여 임팩트 자본을 만들고, 이를 위한 커뮤니티를 만들고자 합니다.

  • 임팩톨로지의 세션 

세션의 제목은 “The growing role of Philanthropy: The past, present, and future of Asian foundations”입니다., 아시아 임팩트 생태계 내에서 필란트로피의 변화하는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임팩트 확장을 위한 전략을 논의하려고 합니다. 해당 세션을 통해 아시아 내에서 필란트로피의 역할이 무엇일지 함께 고민하고, 협력의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Previous
Previous

[ISQ] 임팩트스퀘어, 2024 Shared Value Awards 최종 후보에 오르다

Next
Next

[ISQ ACC] ‘임팩트서클 일주일 챌린지’ 신규 유저 모집…강의 듣고 혜택도 챙기자!